뉴본컨설팅, 2021년 4기 신입 컨설턴트 공개 채용

뉴본홀딩스(대표 이근웅)의 브랜드 중 하나인 뉴본컨설팅이 2021년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를 함께 이끌어 갈 공채 4기 컨설턴트를 모집한다.

뉴본컨설팅에 따르면 이번 공개 모집은 오는 1월부터 서류 접수, 면접 심사, 합격자 발표로 진행된다. 합격자 발표는 2월 예정이나 면접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3년 미만의 청년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경영컨설팅에 나설 컨설턴트를 채용할 계획”이라며 “새 직무를 수행하게 될 신입 컨설턴트를 위해 OJT(현장 훈련), 심화교육 등 자체 교육과 복지를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또 이 관계자는 “12월 자체 개발한 CRM(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 ‘올라운드'(All round)의 새 버전을 개발 중”이라며 “UI(사용자 인터페이스)·UX(사용자 경험) 개편 및 데이터 마이닝 기능 등을 추가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4기 컨설턴트의 고객 관리를 위한 고객용 앱(애플리케이션)도 3월 출시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회사 측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은 한 해”라면서 “뉴본컨설팅이 더 많은 기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4기 컨설턴트 공개 채용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했다. 이어 “컨설턴트의 학력보단 인성, 학습의지, 컨설턴트로서의 자세 등이 가장 중요한 채용 조건”이라고 덧붙였다.

원문 바로가기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122916012617988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