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본홀딩스, 서비스 혁신 대상 수상 ‘2019 올해를 빛낸 기업’ 선정

우측부터 뉴본홀딩스 이근웅 대표, 이경로 부대표, 동국대학교 이종섭 교수

‘뉴본홀딩스 2019 서비스 혁신 대상 수상’

올 한 해에만 400여 개의 스타트업에게 맞춤형 경영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한 뉴본홀딩스(이하 뉴본컨설팅) 2019 머니투데이에서 주최하는 ‘2019년 올해를 빛낸 기업(이하 KCGA)에서 서비스혁신 대상을 받았습니다.

뉴본컨설팅은 매해 신설 법인 10만 개 시대에서, 매년 약 1,000개의 스타트업과 현장에서 교류하고, 청년창업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선도하며, 국내 스타트업 육성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뉴본컨설팅이 걸어가고자 하는 목표가 현 사회에 꼭 필요한 가치이며, 자부심을 가져야 하는 비전임을 확인할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1

뉴본컨설팅 사업본부

뉴본컨설팅은 스타트업이 현재 본연의 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도전을 함께하며, 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 제공을 통해 성공의 가치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스타트업의 입장에서 서서,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경영컨설팅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이 시장에 보다 단단하고 뿌리 깊게 내릴 수 있도록 뉴본컨설팅이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뉴본컨설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늘 응원해주신 많은 관계자 및 스타트업 대표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빠른 변화의 흐름 속에 흔들리지 않는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