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본홀딩스, 경영컨설턴트 꿈꾸는 청년 채용


경영컨설턴트는 기업경영에 관한 문제점을 분석하고 대책을 연구하며, 사업추진에 관한 상담과 자문을 제공한다.

경영컨설턴트는 기업경영에 관한 문제점을 분석하고 대책을 연구하며, 사업추진에 관한 상담과 자문을 제공한다. 기업 경영을 구성하는 여러 요소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기업의 경영상 문제점을 밝히고 해결방안을 제시하기 때문에 최근 많은 기업들이 경영컨설턴트 인력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뉴본홀딩스는 4년여간 광고대행업, 프랜차이즈업, 디자인업, 화장품제조업, IT소프트웨어개발업의 주력업종을 기준으로 126개 업체의 성공적인 경영컨설팅을 진행하였다. 평균 연령 33세의 상근 컨설턴트 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명한 방향성을 가지고 합리적인 경영전략을 제공하는 업체로 최근 주목받고 있다.

현재 뉴본홀딩스에서는 기업금융, 정책자금, 세무관리 전략수립, 법인설립·전환, 기업인증, 인사노무, 특허 경영, 스타트업 컨설팅 등의 업무를 통해 3년 미만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초기 경영에 꼭 필요한 스타트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현재는 자산관리 비즈니스 플랫폼 ‘MYEARN’ 출시를 앞두고 있다. MYEARN을 통해 경영컨설턴트는 경영 활동 프로세스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하여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고, 기업은 중소기업 정책정보 활용 가이드, 중요 금융 정보 알림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뉴본홀딩스가 함께 도약할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SBA의 채용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뉴본홀딩스 관계자는 ‘어김없이 해낸다’라는 슬로건처럼 집념을 가지고 자기만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인재를 찾는다고 전했다. 

[출처: 서울신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